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e are bts!! 1화 - 방탄의 일상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3:42

    >


    we are bts낮의 스케줄이 있어 매니저는 혼자 내지 않으면 안 됩니다. ​-박석진, 1어 개인!!


    >


    아니... 1분 뿐입니다.​ 이후면서 한 0분간 토우무쵸크토우무죠크 움직이는 박석진 ​-윤기다.일어나서 아침 스케줄 있어.


    >


    -.....​째 한번 열어 1어의 날의 소견하지 않는 광-크솟타레 ​ ​-조남준, 1어, 본인!!당신과 1오봉잉소 아이들을 좀 깨워서 주세요!!


    >


    - 아... 네... 한 가지 말하면서 윤기 이름만 부르고 잠들어 버리는 남준이 홉아, 믿는다.하나 말해 신라.


    >


    나를 믿다니.. 남준이가 해 본 사람이라면 하나 알아보겠습니다.표준은하나살고안하고하나해보는겁니다. 태형아!! 여주 아프다고?


    >


    어?! 일본어 자신 있게 매니저를 보고 "여자를 깨우라는 sound잖아?"하면서 아내로 간다.지민아 일본어 자신~


    >


    - 네... 하면서 열심히 일어나서 반갑지 않은 지민이. 정국아 일어나 안 좋아!


    >


    -아... 음... 얼굴 찌푸리고 매니저 보고 웃으면서 일어나는 정국. - 힘이 세다고... 태형이는 여주 방으로 들어가서 자고 있는 여주를 즉석 보면서 머리를 쓰다듬으며 일어서서 가는 태형-여주야, 일어나서 스케줄 가야 되는데-는... 벌써?나 2시간밖에 못 잤는데..-젤리를 줄께~ 일어나서 대현을 안고 정말 고맙다고 말하고 가요 문자... 힘들어서 모두 씻고 스케줄을 이동하는 차안에서 이런 이야기가 오가고 있다.


    >


    - 여주 뮤직비디오 촬영 잘했어? 음.. 혼자 하려니까 힘드네


    >


    -섭취는언제마지막으로먹었냐. -어제!-사실대로-또 2개전?​ ​-(매니저)여주 섭취한 3개 전에 마지막으로 먹었고 최근 너 이 상태로 활동하면 또 쓰러져 요전에도 기절해서 병원에 갔었는데 영야ᄋ...-오빠!! 매니저가 스토리중에 스토리를 즉석에서 풀어 버리는 여주. 그와 동시에 나는 싼 매일 한잔의 차안...


    >


    -너,왜스토리안했어? 당신 이렇게 하려면 가면 토에헤고 너의 몸, 사하, 1과 데뷔시킨 건 아니잖아.그 때문에 그런 1이 있으면 누구한테든 이야기해야 하죠-...."요 문자"는 아무런 스토리도 못하고 바닥만 쳐다보고 있자"퇴랑 이야기"가 나오자 회원들은 머뭇거린 뒤 서로 눈치만 보고, 이렇게 화 내는 것은 "처 소음"이라 모두 조용히 하고 있었다.그렇게 정적을 깬 매니저 - 아이들... 우리 도착했어뮤직비디오라서 기자들이 많은 표정... 풀고 나가자


    >


    - 하하하... - 오릉 자신 가자배고파. 매니저 형이 대기실에 뭔가 시켰는데 얼릉 가자며 한두 명씩 자신 있게, 태형은 자신이 가기 전에 여주인에게 자신이 입던 옷을 여주인에게 건넸다. 오전이라 추워서 오릉 입었고, 자신과 태형이는 대기실에 와서 많이 아파했어요. 이래서 아무도 용서해주지 않는데 왜 힘든 내색 없이 다 나 혼자 버티려 하는지 데뷔 초보다 너무 마른 여주를 보며 태현은 늘 속상해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