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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테슬라 모델S 시승기 주행편 (첫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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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혹시시 나 저의 글을 검색하고 2개 정도를 본 분이라면 단순한 호기심으로 테슬라 모델 S시승기를 얻는 것이 없다고 소견합니다.실제로 구입하시는 드림카에서 이 차량을 목표로 하고 계신 분인 것 같은데, 당일은 짧지만 느낀 대로 테슬라 모델 S의 시승기를 예기해 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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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하 나 먼저 많은 분들이 90D와 하나 00D의 차이가 어떤 해나카? 라고 소견을 하시는데 단순한 옵션의 차이라고 소견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금 하나 시승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테슬라 모델 S한 00D는 하나 옥 2, 하나 40만원 테슬라 모델 S 90D는 하나 옥 하나, 570만원 테슬라 모델 S 75D는 9,685만원 하나 00D모델은 하나 00KWh배터리 90D모델은 87.5KWh배터리 75D모델은 75KWh배터리 즉 배터리 용량에 의해서 모델의 명의 숫자가 바뀌면 소견을 지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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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가 자동차 시승기를 켜면서 이렇게 스마트키를 리뷰한 적은 거의 없지만 모델인 S스마트키는 이렇게 자동차 실루엣을 본뜬 것처럼 열쇠로 사실 주머니에 들어가서 마스크 불편하겠지만 들고 다니면 아주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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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티어링에 대한 느낌=테슬라 모델s의 스티어링을 꽉 잡았을 때의 느낌은 상당히 신선했다. 전기차라는 자부심과는 달리 꽤 두툼하고 묵직한 느낌은 웬만한 운동카가 그렇게 만족스러웠습니다.역시 원 스티어링은 내연 기관의 스티어링과 분위기가 비슷하고, 고속 주행 시의 무게가 있습니다.고속이고 하드한 스티어링 휠은 전기 모터로 달리기 때문에 초반 토크가 굉장히 좋기 때문에 초반에 스티어링이 가벼우면 차를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을 정도로 세트가 잘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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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속성능에 대한 느낌가속성능은 한마디로 미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최근에 시승한 차량 중에 미쳤다고 표현하고 싶은 차량이 두대가 있는데 즉석 카마로 SS 6,200cc차량과 이 차량이 아닌가 싶슴니다. 내연 기관처럼 엔진의 진동이 없고 노면 진동도 했다 잘 쟈프모프시 힘든 일에 내가 60km/h로 달리고 잇그와잉? 과 계기반을 보면 시속 한 20km/h는 뭔가 쉽게 가기 위해이다니다.주행 중 가속페달을 풀 악셀로 깊게 밟으면 운전자와 동승자의 머리가 약간 기울어질 정도로 내연기관에서는 예측할 수 없는 강력한 가속력을 갖고 있어 매우 무섭다는 느낌이 강하기도 했습니다.진실이 빠르고 펀드라이빙이 가능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내연기관에 대한 엔진에 대한 진동으로 엔진소리 끝에서 시끄러운 배기음이 얼마나 과민한 감성적으로 중요해졌는지를 느끼게 해주는 차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솔직히 빠르기는 하지만 운전을 해서 아드레날린은 조금 부족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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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이다자린에 대한 감정 코이다 자는 마음 또한 오전에 깔린 스포츠카 같은 감정이 강했습니다. 아마, 전기 차의 장점 1개인 결함 차 하부에 베 탈리가 있고, 무게의 가운데국이 오전 게 아니라고 했는데요.단순히 무게 한가운데만 오전에 안정감이 있다기보다는 포르쉐와 함께 차가 알아서 가져다 주는 것 같은 감정이 강했습니다. 액셀이 조금 깊게 들어가 마스크 초반의 토크가 강하게 눌러주지만, 코이더자로 잘못하면 오버 스티어링이 나올 것 같은 감정이 강해서 공격적인 코이더더더링을 하지 못했지만, 확실한 것은 내연기관에서 느끼지 못했던 코이더더더링을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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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레이크 고민 브레이크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웬만한 스포츠카보다 좋은 제동 성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차량 중량이 2톤(2,108kg)에 가까운 주행할 때 성인 남성 4명이 탔기 때문에 약 2.5톤에 가까운 무게로 강력한 토크로 순간 가속 성능이 달려서 나는 실제 브레이크 고민은 덜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내연 기관처럼 달리면 브레이크의 문제는 없기 때문에 주의해서 주행하지 않으면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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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내주행에 대한 감정은, 실은 시내주행에 있어서 이것보다 편한걸까?? 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시내 주행 시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바로 앞 차량과의 거리를 체크하고 충돌 회피 및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을 포함한 OTA(Over-The Aire)를 적용했다는 점입니다.그래서 종종 안전 관련 업데이트를 수시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어떤 차량의 전방 감지기 센서가 훌륭하고 거리 부분을 사진과 함께 계기판에 그라데이션으로 표기해 얼마나 자신과 가까운지 알 수 있습니다.역시 초반 토크가 강한 차량이지만 드라이빙 모두를 선택할 수 있어 시내 주행에는 급가속이 생각보다 없어 더 편리하게 주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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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속 주행에 대한 감정적인 고속 주행은 그다지 나쁘지 않고 놀랐습니다. 제 연기기관이라면 힘이 넘치지 않아, 알겠어 슈퍼카 같은 감정이에요.시속 90km/h에서 가속 레이트를 조금 깊이 밟는다면 큰 토크에 140km/h는 순간면 계기반의 숫자가 바뀌는 게 이해가 있습니다. 내연 기관은 어느 정도 수가 올라가면 속도가 순조롭게 오르지 않고 아래의 동영상을 보면 시속 200km까지 부족에 오를 알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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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 오토 파하날롯에 대한 고민=사실 시승 기간이 길지 않아 여러 가지 테스트를 하지 못했지만 테슬라 오토 파하날롯에 대한 간단한 고민은 내용이 되지 않는다고 포현하고 싶었습니다. 하나정속도에 크루즈컨트롤이 기본고속단속카메라 앞에서 속도를 줄이고 앞차 속도를 계산하면서 움직이는 게 자율주행이 왜 편한지 알았습니다. 테스라오토파하나롯은 향후 17인치 터치 스크린에서 목적지를 검색하면 출발과 끝을 테스라오ー토 마찬가지나 롯데 1프지앙아로ー 완전 자율 주행 차량이라는 것이다.하지만 도로 실선이나 점선이 희미하게 보일 경우 오토패너럿 작동이 잘 안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운전자가 운전대를 두고 있어도 항상 신경 써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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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 모델S 주행해보니 내연기관이 정예기 얼마 남지 않았다...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테슬라 모델 S 100D과 테슬라 모델 90D의 차이에 대한 부분과 실제의 주행에 대한 생각을 적어 보았습니다.  실제로 이것을 기회가 되고 본격적으로 2박 31정도 시승할 수 있다면, 연비는 물론 다양한 테스트를 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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