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 암 투병기 :: 3탄! 신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1:46

    안녕하세요. 누리범입니다.


    오한산은 갑상선 전절제와 오른쪽입니다 파선까지 곽정술한 환자가 반드시 해야 하는 치료인 요오드 방사선약을 먹고 치료하는 동위원소 치료에 대해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


    신촌 세브란스 9층 입원실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저 멀리 63빌딩이 일시 빛 나쁘지 않고 찍어 봤답니다 ​ ​ ​-동위 원소 치료 1정(신촌 세부 기준입니다)​ 치료 한달 다 열어 새 로이드 중단 중단하는 날 테토우로닝 2주 동안 옷용(아침 4일 저녁 4알)치료 2주 모두 땅 모든 약의 복용 중단, 저 요오드 식단 개시 1반식은 퇴원 후 이름 1에서, 신지 로이드 다시 복용 가능 ​ ​의 식단 ​


    >


    >


    #저요오드식단 #동위원소뉴스 #허용sound식단 때도 다이어트 식단이 아니니까 잘 챙겨드세요!!! 저는 과일을 많이 먹었어요♡


    ​ 12시까지 9층에 갑니다 이때 4가끔 단식하고 못 가게 된다!나는 늦잠을 자고 오전도 안 먹고 갔어요. 사실 그 전까지 배고픈 줄도 몰랐어요. 긴장하고^^​ ​ 12시쯤 가서 입원하고 모 하면 1시가 지났는데요~핵 의학과 간호사 선생님?오셔서 설명하세요. 2시 지나서 먹어 ​ 나는 2박 3일 간 150큐리 치료를 받은 약은 정이 말 작습니다.저는 너무 큰 줄 알았어요.투명한 빨대 모양 안에 약이 들어 있어요. 그럼 그걸 삼키세요라고 직접 시범까지 보여주었습니다.정화는 별거 아니에요~ 약을 먹고 2태 테러 정도 앙아잇고 자신 돌아가면 흡수가 좋아지려고 해서요!이때 물이봉 소음식을 죠올데목지이 얘기래요 ​ ​ ​ 그러므로 저는 남편과 통화하면서 이리저리 뱅글뱅글 돌며, 2태 테러 정도 돌렸습니다 소견보다 2가끔 바로 지봉잉 있었거든요!!​ ​ ​


    >


    ​ 2주 동안 저 요오드식을 했지만, 공복 후에 먹는 1끼는 정 이야기, 충분했다~~~이 때까지는 살아 있었어요.​ ​ ​ ​ ​ 침샘 타격 방지를 위한 새 소음식을 가끔 모두(2태양 테러에 레 모 확신한 막대) 먹어 줘야 하나요.​ 방사성 물질을 배출하기 위해서 24태 테러의 사이에 물 이 쟈싱 오렌지 주스를 2리터로 3리터 꼭 마시고 주어야 한다!이 때문에 나는 기분이 나빠졌습니다. 다행히 입원 중에는 괜찮았지만, 퇴원 후에는 요양 병원에서 죽을 것 같았습니다.​ 요양 병원 후기는 4편의 도움을 드립니다.!!퇴원하기 전에 방사성 수치 검사 때문에 입원 신안에서 스캔 검사를 하나 하는, 그리고 쟈싱 서울 하나 주해, 후에 2차 전신 스캔 검사를 합니다!!스캔 검사 결과는 2주 이후 외래 때 주치의 선생이 가르치세요~전체 치료 고민은~ 나는 고용량 하나 50큐을 했어요 생각보다 느낌이 이상 자신 그런 것 적고 버틸 가치가 있었습니다. 하루는 내가 정 이야기 약을 먹었다니, 할 정도였어요 노부아키 물건을 잘 먹고 물을 자주 마셔야 하므로 속이 울렁거리는 게 조금 힘들었습니다.주고싶은 스토리 쓰는법은 걱정하지마~ 정스토리는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전 괜찮은 편이었어요! 그냥 힘든 건 소가족이랑 헤어져야 한다는 거... 단독으로 이겨야 한다는 게 하나 컸던 것 같아요​라도 불과 2박 3하나이는 앞으로 더 행복하게 되지만 2박 3개 정도 하면서 버티었습니다.물론 겁쟁이니까, 잘 때 깜빡이는 피하고.><​​


    ​ ​ ​ ​ 요즘 글을 쓴 5.28최초 현재 나의 몸은 피스치의 정상, 2번째의 동위 원소 치료하지 않아도 됩니다 정예기 잘 저는 항상 긍정적이려고 노력하지만, 안될때가 많습니다. 대나무 소음에 대해 생각해 본 적도 많습니다.그때마다 누군가와 이 내용을 하는 것이 정예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요즘은 처음도 쉬엄쉬엄 하고 있어요.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게 제 첫 번째 중요한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